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무신사, 선불 충전 결제 서비스 '무신사머니' 론칭

더팩트
원문보기

한달간 첫 결제 시 적립금 10% 제공
1.5%~4% 등급에 따른 추가 적립


무신사가 '무신사머니'를 론칭했다. /무신사

무신사가 '무신사머니'를 론칭했다. /무신사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무신사는 선불 충전 결제 서비스 '무신사머니'를 론칭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무신사는 금융 전문 자회사 무신사페이먼츠가 발행 및 관리하는 선불 충전금 서비스 '무신사머니'를 이달 공식 출시했다.

패션 플랫폼 최초의 선불 충전 서비스인 무신사머니는 현재 팀무신사에서 운영 중인 △무신사 스토어 △29CM(이십구센티미터) △솔드아웃 중 원하는 플랫폼에서 충전 후 어디서나 이용 가능하다. 무신사 회원이라면 누구든 1회에 최소 5만 원 단위로 최대 한도 200만원까지 보유할 수 있다.

무신사는 무신사머니를 충전한 후 이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생애 첫 결제를 기념해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 스토어 혹은 29CM 중 한 곳에서만 회원 ID를 기준으로 1회 참여하여 최대 5000원까지 적립할 수 있다.

무신사는 첫 결제 이벤트와 별개로 무신사머니를 결제 수단으로 쓰는 회원에게 1.5%~4%까지 등급에 따른 추가 적립도 제공한다. 등급 레벨 5인 회원의 경우 무신사머니 이용 시 △기본 등급적립 1.5% △무신사머니 1.5% △무신사머니 프로모션 적립 1.0% △생애 첫 결제 10% 등을 합쳐 총 14%의 적립 혜택을 받는다.

무신사는 회원들끼리 무신사머니를 주고받을 수 있는 '상품권 선물하기' 서비스도 7월부터 시행한다. 무신사머니 상품권은 최소 1000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12종으로 한 번에 최대 1개씩만 구입하여 지정된 사람에게 전송할 수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고객들이 간편하면서도 안전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패션 플랫폼 최초의 선불 충전 간편결제 서비스인 무신사머니를 도입한 것"이라며 "앞으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무신사머니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 확장을 위한 고도화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cultur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2. 2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3. 3미얀마 군부 총선
    미얀마 군부 총선
  4. 4손흥민 토트넘 우승
    손흥민 토트넘 우승
  5. 5김영대 패밀리맨
    김영대 패밀리맨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