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고현정, 사마귀 후시녹음 후 ‘김완선 댄스’ 엔딩…54세의 텐션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배우 고현정이 SBS 새 드라마 ‘사마귀’ 후시녹음을 마친 근황을 전했다. 54세, 그 나이답지 않은 에너지가 또 한 번 반전 매력을 터뜨렸다.

1일 고현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후시녹음, 9월에 보실 수 있습니다”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세 컷의 사진을 공개했다.

첫 컷에는 야구모자와 오버핏 셔츠, 와이드한 아디다스 트레이닝 팬츠 차림으로 벽에 기대 선 고현정의 모습이 담겼다.

배우 고현정이 SBS 새 드라마 ‘사마귀’ 후시녹음을 마친 근황을 전했다.사진=고현정 SNS

배우 고현정이 SBS 새 드라마 ‘사마귀’ 후시녹음을 마친 근황을 전했다.사진=고현정 SNS





무심하게 내린 머리칼과 레터링 모자, 팔에 딱 붙은 애착 토트백까지. 꾸안꾸에 가까운 그의 룩은 마치 2000년대 걸크러시 스타를 연상케 했다.

두 번째 컷에선 본격적으로 ‘댄싱 모드’. 손엔 핸드폰, 입가엔 미소를 머금은 채 다리를 구부린 포즈는 Y2K 아이콘 김완선을 떠오르게 했다. 마지막 컷에선 녹음실에서 대본을 들고 마이크 앞에 선 고현정이 포착됐다. 여전히 곧은 자세와 집중한 눈빛, 그리고 발끝에 무심히 얹은 시선까지 — 단순한 후시녹음 그 이상의 집중이 느껴졌다.

한편 고현정은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SBS 금토드라마 ‘사마귀’에서 연쇄살인범 역할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장르물과 감정극을 넘나드는 그녀만의 카리스마가, 이번엔 심리 서스펜스로 풀려날 예정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