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3 °
OSEN 언론사 이미지

한혜진, '갈색추억' 대박으로 50억 벌어…“현금으로 침대에 깔아봤다” ('돌싱포맨')

OSEN
원문보기

[OSEN=박근희 기자] '신발 벗고 돌싱포맨’ 한혜진이 자신의 히트곡 '갈색추억'으로 무려 50억 원을 벌었으며, 그 현금을 직접 침대에 깔아본 적이 있다고 밝혔다.

1일 전파를 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한혜진 X 강은비 X 최윤영 X 강다니엘이 등장했다.

최근 결혼을 한 강은비는 돌싱포맨 출연에 대해 “양가에서 결혼한 지 두 달밖에 안 됐는데 돌싱을 나간다고? (라며 놀라셨다)”라고 밝혀 좌중을 폭소케 했다. 강은비는 결혼을 하고서 바뀐 점에 대해 “약도 끊고 욕도 끊고 보살이 된 느낌이다”라고 덧붙였다.

강다니엘을 본 김준호는 “골프 안쳐?”라며 왜 이렇게 하얗냐고 물었다. 탁재훈 역시 “달걀 귀신이야? 외국 귀신 느낌이야”라며 강다니엘의 흰 피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한혜진은 갈색추억이 대박 나서 50억을 벌었다고. 한혜진은 당시 돈으로 50억이란 엄청나게 큰 금액이라고 설명했다. 현금으로 침대에 깔아보기도 했다는 한혜진은 “너무 해복했다”라고 찐 리액션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은 배우를 꿈꿨지만 사투리를 고치지 못해 배우 활동을 하지 못했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한혜진은 “욕을 하면 더 강해요”라며 상황극으로 욕을 해서 웃음을 안겼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