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에스파 윈터·카리나, 'UFO 목격' 주장…"연습 후 SM 사옥 옆에서" (살롱드립2)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윈터가 카리나와 함께 UFO를 본 목격담을 공개했다.

1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윈터가 들려주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무서운 이야기... | EP. 97 윈터 | 살롱드립2'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윈터는 "제가 외계인을 좋아한다. 외계인을 믿으시냐"라고 장도연에게 질문했다. 장도연은 "있는 건 맞는데, 만날 일은 없다(라고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윈터는 "만날 수도 있지 않냐. 세상일은 어떻게 될 지 (모르니까)"라며 소신을 밝혔다. 또 윈터는 "외계인이 섞여 있을 수도 있다. 제가 외계인일 수도 있다"라며 엉뚱한 매력을 뽐냈다.



장도연은 윈터에게 "외계인 만나면 어떻게 할 거냐. 만났는데 외계인이 조용히 하라고 하면"이라고 물었다. 윈터는 "그러면 조용히 하겠다. 아무한테도 말 안 할 거다. 사진도 안 찍을 거다"라고 말했다.

윈터는 "UFO를 본 적 있다. SM 사옥이 갤러리아 옆에 있을 때 연습이 끝나고 나왔는데, 공기가 너무 좋아서 멤버 다 같이 하늘을 보고 있었다. (하늘에) 가만히 떠 있다가 없어졌다. 날아간 구름 흔적은 그대로 남아있었다. 카리나 언니와 같이 봐서 저희가 메모를 했다"라며 UFO 목격담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TEO 테오'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