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테디부터 리정까지…'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더블랙 활약 있었다

뉴스1 고승아 기자
원문보기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틸(넷플릭스 제공)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틸(넷플릭스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활약했다.

K팝 아이돌을 소재로 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지난 20일 공개 이후 세계적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K팝 음악의 상당수가 더블랙레이블 소속 프로듀서 제작으로 탄생해 이목을 모은다.

더블랙레이블에 따르면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걸그룹 헌트릭스가 목표를 이루는 하이라이트 장면을 장식하는 '골든'(Golden), '하우 잇츠 던'(How It's Done), 그리고 저승사자 보이그룹 사자보이즈의 '소다 팝'(Soda Pop)과 '유어 아이돌'(Your Idol) 등이 더블랙레이블 프로듀서진의 손을 통해 탄생했다.

더블랙레이블의 수장인 테디를 중심으로 쿠시, 24, 빈스, ido, 대니 정 등 작곡진들이 출격해 곡의 퀄리티를 높였고, 대니 정은 사자 보이즈 베이비 역을 맡아 가창에도 참여했다.

이뿐만 아니라 헌트릭스와 사자 보이즈의 '칼군무'는 더블랙레이블 소속 아티스트 안무가 리정의 참여로 탄생, 고품격 K팝을 구현하는 데 성공했다.

이렇듯 K팝의 글로벌 흥행을 이끈 더블랙레이블의 프로듀서들이 총출동, 높은 완성도로 또 한 번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믿고 보고 듣는' K팝을 만들어 온 더블랙레이블의 제작진이 앞으로 어떤 새로운 음악을 탄생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레베카 라운드 MVP
    레베카 라운드 MVP
  2. 2엘쿠라노 임대 영입
    엘쿠라노 임대 영입
  3. 3이해찬 쾌유 기원
    이해찬 쾌유 기원
  4. 4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