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케이트 블란쳇→탑·정호연…'오겜3' 특별출연도 화제만발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전세계의 주목을 받으며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3 특별출연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오징어 게임' 시즌3은 자신만의 목적을 품고 다시 참가한 게임에서 가장 친한 친구를 잃고 만 ‘기훈(이정재)’과, 정체를 숨긴 채 게임에 숨어들었던 ‘프론트맨(이병헌)’, 그리고 그 잔인한 게임 속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들의 마지막 운명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이 가운데 시청자들에게 반가움과 놀라움을 안겨준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게임 도중 ‘민수’(이다윗)의 환영으로 등장하는 ‘타노스’(최승현)와 ‘세미’(원지안)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잠깐의 등장만으로도 걷잡을 수 없어지는 ‘민수’의 혼란을 더욱 극대화시키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기훈’의 환영 속 등장하는 ‘새벽’(정호연)의 스틸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한으로 치닫는 상황 속 ‘기훈’이 이성을 잃기 직전, ‘기훈’이 인간에 대한 마지막 희망을 잃지 않게 만드는 ‘새벽’의 대사 한마디는 모든 시청자들의 마음에 깊은 여운과 울림을 남긴다.




여기에 시즌3의 마지막 장면, 마치 ‘딱지남’ 같은 정장 차림으로 미국의 한 골목에서 딱지를 치고 있는 케이트 블란쳇의 등장은 전 세계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시청자들은 “케이트 블란쳇의 압도적 존재감으로 마침표를 찍은 건 신의 한 수”(X leca****), “케이트 블란쳇 단 한 컷으로도 씹어먹네”(X sopho****), “오겜 시리즈 통틀어 제일 소름 돋은 순간…이분이 여기에 나온다고?”(유튜브 SoSo*****), “케이트 블란쳇 마지막 장면 진짜 강렬했음”(유튜브 김*****) 등 케이트 블란쳇의 등장에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한편 '오징어 게임' 속 공간을 서울 광화문 광장에 그대로 재현해 놓은 팝업도 화제다. 해당 팝업에서는 시즌3 속 등장하는 ‘줄넘기 게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오징어 게임'의 대표적인 아이콘인 '영희', '철수', 시즌2 속 ‘짝짓기 게임’ 테마 등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시즌3의 새로운 게임으로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줄넘기 게임’ 체험 존은 ‘영희’와 ‘철수’가 지켜보는 가운데 시민들이 직접 줄을 넘으며 마치 참가자가 된 것처럼 게임을 즐길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주말에는 광화문 광장에 등장한 ‘딱지남’과 함께 딱지치기 게임 또한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줄넘기 게임’을 통해 획득한 스탬프의 개수에 따라 다양한 랜덤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랜덤 부스와, '오징어 게임' 콜라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돼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광화문 팝업은 오는 6일까지 이어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