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6 °
YTN 언론사 이미지

'홈쇼핑 매출 50억' 염경환, 베트남 식당 접은 이유? "아내가 뺨 맞아"

YTN
원문보기


개그맨 염경환이 베트남 식당 사업을 접고 한국에 돌아오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이하 '짠한형')에는 개그맨 지상렬, 염경환이 출연했다.

염경환은 과거를 회상하며 "베트남에서 큰 일식집을 운영했는데, 아내가 취객에게 따귀를 맞은 일이 있다"고 했다.

이어 "교민인데 만취가 돼서 따귀를 때린 거였다"라며 "아내에게 너무 미안하더라. 아내가 너무 힘든 것 같으니까 한국으로 돌아가자고 했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사과는 받았냐"고 물었고, 염경환은 "못 받았다. 가족한테 내가 이러면 안 되겠다 싶었다. 내 욕심으로 외국 생활도 하고 여러 가지 욕심이 있었는데 한국으로 돌아가야겠다고 했다. 방송에 전념해야겠다 싶더라"고 말했다.

현재 '홈쇼핑계의 황태자'로 불리는 그는 "한 달에 100건 정도, 하루에는 3~4건 홈쇼핑 방송에 출연한다"고 설명했다.


또 "매니저도 코디도 없이 전부 내 손으로 한다. 홈쇼핑은 생방송이고 다음 날 준비를 해야 하니까 술도 거의 안 마신다. 오늘도 프라이팬, 올리브오일 팔고 왔다"고 말했다.

그가 홈쇼핑을 통해 기록한 연 매출은 무려 50억 원이다. 지상렬은 염경환에게 "네가 홈쇼핑계 엄홍길이다. 정상을 찍었다. 50억 원씩 벌면 된 거다"라고 했고, 염경환 역시 "동엽아. 올해는 내가 좀 더 번 것 같다"고 말했다.

염경환은 1993년 SBS 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2008년 6살 연하의 아내와 재혼해 두 아들을 두고 있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유튜브 채널 구독자 5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세관 마약밀수 의혹
    세관 마약밀수 의혹
  2. 2서유리 악플러 처벌
    서유리 악플러 처벌
  3. 3손흥민 토트넘 복귀
    손흥민 토트넘 복귀
  4. 4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5. 5안양 토마스 계약 연장
    안양 토마스 계약 연장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