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쿠팡플레이, 실버스톤에서 열리는 'F1 영국 그랑프리' 생중계

뉴스1 김정현 기자
원문보기
(쿠팡플레이 제공)/뉴스1

(쿠팡플레이 제공)/뉴스1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쿠팡플레이가 '2025 FIA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십(F1)' 영국 그랑프리를 국내 최초로 현장에서 풀 패키지로 생중계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영국 그랑프리는 루이스 해밀턴의 페라리 이적 후 첫 홈 경기이자, 'F1의 성지' 실버스톤에서 열리는 대회다. 상승세를 이어가는 맥라렌, 반등을 노리는 레드불, 중위권 팀들의 포디엄 경쟁까지 더해져 시즌 순위 싸움의 분수령이 될 것으로 보인다.

쿠팡플레이는 △7월 4일 오후 8시 15분 프랙티스 1·2 △7월 5일 오후 7시 15분 프랙티스 3과 오후 10시 퀄리파잉 △7월 6일 오후 10시 본 레이스 등 전 세션을 생중계한다.

퀄리파잉과 본 레이스 1시간 전에는 윤재수 해설위원과 안형진 캐스터가 함께하는 프리뷰 쇼가 진행된다. 팀별 전략 분석과 관전 포인트를 소개할 계획이다.

윤 해설위원은 피렐리 핫랩 차량에 탑승해 전문가의 시선으로 F1 레이싱의 속도감과 코너링을 체감하는 특별 콘텐츠도 선보인다.

트랙 워킹, 윌리엄스 레이싱 팀 본진 방문, 공기역학팀 리더 김효원 박사와 에스턴 마틴 앰배서더 제시카 호킨스 인터뷰, 한국계 최초로 F1 무대에 데뷔한 한세용 선수 인터뷰 등 다양한 현장 콘텐츠도 마련된다. 진세민 아나운서도 현장에 투입돼 패독, 미디어존, 팬존의 열기와 드라이버들의 반응을 전달할 예정이다.


윤 해설위원은 "수많은 전략과 드라마가 교차할 이번 경기에서 쿠팡플레이의 현장 중계는 더욱 몰입도 높은 시청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Kri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해 피격 은폐 의혹
    서해 피격 은폐 의혹
  2. 2수원FC 강등 후폭풍
    수원FC 강등 후폭풍
  3. 3김병기 의혹 논란
    김병기 의혹 논란
  4. 4이재명 대통령 생리대 가격 조사
    이재명 대통령 생리대 가격 조사
  5. 5남보라 가족 체육대회
    남보라 가족 체육대회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