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치타, 6일 컴백 확정…힙합 퀸의 귀환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치타가 올여름을 뜨겁게 달군다.

치타는 지난달 30일 오후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핫라인(Hotline)’의 타임 테이블을 공개하고 오는 6일 컴백을 확정했다.

‘핫라인(Hotline)’은 얼터너티브 알앤비 장르를 기반으로 치타 특유의 감각적인 음색과 리드미컬한 플로우가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욕망’을 주제로 한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으로, 이어질 하반기 음악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치타는 2010년 그룹 블랙리스트로 데뷔한 뒤, 2015년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1’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프로듀스 101’의 랩 트레이너, ‘고등래퍼2’ 멘토로 활약했으며, ‘복면가왕’, ‘골 때리는 그녀들’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존재감을 뽐냈다.

최근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은 치타는 지난 5월 뉴진스님 윤성호와 협업한 ‘18번뇌’를 선보이며 힙합과 불교라는 이질적인 장르의 신선한 결합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김완선의 미니앨범 ‘HI, ROSA’s REFINE DAY‘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출연과 수록곡 피처링에 참여하며 장르와 세대를 뛰어넘는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 왔다. 지난해 중국 칭다오에 이어 올해 일본 오사카에서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치타의 새로운 음악 여정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치타의 더욱 뜨거워진 음악 세계를 담은 신곡 ‘핫라인(Hotline)’은 오는 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3. 3이해찬 위독
    이해찬 위독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5. 5돈바스 철수 협상
    돈바스 철수 협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