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장지원 인턴기자) 그룹 TWS(투어스)의 일본 데뷔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TWS는 지난 6월 30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일본 첫 번째 싱글 'Nice to see you again(원제 はじめまして/하지메마시테)'의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운명으로 맺어진 여섯 멤버가 과거에서 다시 만나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지난 1년 반 동안 활동한 흔적들이 숨겨져 있어 이를 찾아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전 뮤직비디오를 오마주한 장면들을 통해, 일본에서 또 한 번 '첫 만남'을 갖는다는 특별한 메시지를 전한다.
오는 2일 정식 발매되는 'Nice to see you again'은 여름의 반짝이는 추억처럼 일상 속 특별한 설렘을 담은 싱글이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의 일본어 버전인 'plot twist -Japanese ver.-', 인기 아티스트 아유무 이마즈가 작사, 작곡한 'BLOOM (feat. Ayumu Imazu)'까지 총 세 곡이 수록됐다.
한편, TWS는 지난 6월 30일부터 오는 6일까지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츠타야 1층에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 현장에는 멤버들의 얼굴이 담긴 포토존과 함께 친필 메시지와 이들이 착용한 의상이 전시되며 데뷔 싱글 및 첫 일본 투어의 공식 머치도 만날 수 있다.
또한, TWS는 지난 6월 30일 TBS 'CDTV 라이브! 라이브'에서 'Nice to see you again'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오는 5일에는 니혼TV '더 뮤직 데이 2025(THE MUSIC DAY 2025)'에 출연한다.
오는 11일부터 일본 6개 도시에서 총 13회에 걸쳐 첫 투어 '2025 TWS TOUR '24/7:WITH:US' IN JAPAN'을 진행한다.
사진=MHN DB, TWS 'はじめまして' Official MV 영상 캡처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