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김대호, 자연인 자처하더니…5성급 초호화 리조트 홀릭 ('위대한 가이드')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김대호/ 사진=텐아시아 DB

김대호/ 사진=텐아시아 DB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사형제'의 여행 예능 최초 '페트라' 입성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이어 영화 '마션', '듄'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와디 럼'까지 공개돼 쉴 틈 없는 볼거리가 이어질 예정이다.

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세계 7대 불가사의 '페트라' 탐방에 나선 '사형제'는 붉은 사암 절벽에 자리한 고대 '나바테아인'들의 도시를 발견해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김대호는 누구보다 더 발 빠르게 움직이며 구석구석 파헤치기에 나선 것은 물론, 아직 밝혀지지 않은 '페트라'의 다양한 전설들을 전하며 과몰입에 빠졌다고. 급기야 고대인들이 살았을 것으로 추측되는 집터를 보자 "집 구경 좀 하러 왔습니다"라며 임장 모드에 돌입해 큰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 제공=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사진 제공=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이어서 '사형제'는 암석을 깎아 만든 8,500석 규모의 고대 극장에 도달하자 그 웅장함에 압도된다. 박명수는 유독 감상에 젖어 보이는 막내 이무진을 발견하고는 "여기서 노래하면 기분 좋겠다"라며 무대 앞으로 불러 세웠는데. 망설임 없이 울려 퍼진 이무진의 '청춘만화' 라이브에 현장은 진한 감동으로 물들었다고. 그러던 와중, 이를 부러운 눈으로 지켜보던 박명수는 뜻밖의 선곡으로 맞불을 놓으며 단숨에 분위기를 반전 시켰다는 후문.

'사형제'는 여독을 풀기 위해 이날만큼은 숙소에 경비를 아끼지 않기로 다짐한다. 그리하여 '5성급' 리조트에 도착한 '사형제'는 입구부터 감탄을 연발하며 남다른 규모에 넋을 놓았다고. 심지어 평소 '자연파'를 자처하던 김대호조차 "역시 5성급이야"라며 누구보다 빠르게 적응하는 반전 모습을 선사한다.

사진 제공=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사진 제공=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다음 날, 일명 '붉은 사막'으로도 불리는 '와디 럼'에 발을 디딘 '사형제'는 마치 외계 행성을 연상케 하는 비현실적인 풍경을 마주하자 자연의 경이로움에 사로잡힌다. 이무진은 "지구에 이런 곳이 있었구나"라며 감탄을 연발하고, 박명수는 "진짜 화성이 이렇게 생겼을 거 같아"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사형제'에게 벅찬 전율을 선사한 '와디 럼'의 풍경은 과연 어땠을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위대한 가이드2'는 이날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공개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2. 2정신우 셰프 별세
    정신우 셰프 별세
  3. 3화사 트리플 크라운
    화사 트리플 크라운
  4. 4유재석 런닝맨 커피차
    유재석 런닝맨 커피차
  5. 5신한은행 9연패 탈출
    신한은행 9연패 탈출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