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황석정 "1000평 화훼농장 수입? 선물 하느라 손해…집은 경매로 마련"(4인용식탁)[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채널A 절친 도큐멘터리 4인용 식탁 캡처

사진=채널A 절친 도큐멘터리 4인용 식탁 캡처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황석정이 운영 중인 화훼농장 수입 및 부동산 등 자산에 관해 밝혔다.

30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MC 박경림과 함께 황석정의 절친 예지원, 육중완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비닐하우스에서 꽃을 가꾸는 농업인으로 변신한 황석정은 수국이 만개한 약 1000평 규모의 농장으로 친구들을 초대했다. 3년 넘게 화훼 농장을 운영 중이라고 밝힌 황석정은 "작품이 있을 땐 오빠가 도와줬다. 그 외엔 제가 혼자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황석정은 화훼농장 수입이 괜찮아서 힘든 일임에도 유지 중인 것 아니냐는 질문에 "사업적인 마인드로 하면 좋은데 내가 선물을 하고 있더라. 손해를 보더라도 너무 좋더라"면서 지금까지 손해를 보고 있다고 털어놓았다.

그렇다면 적자임에도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가 땅값이 오른 것 때문 아니냐고 하자, 황석정은 "안 올랐다"면서 부인했다.

황석정은 육중완 지인의 부동산 이야기에 솔깃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 그는 집을 경매로 마련한 것이라고 밝혔다. 황석정은 "집도 없고 돈도 없으니까 내 땅이 아니더라도 집만 있었으면 했다. 그럴 수 있는 방법이 경매밖에 없더라"면서 "그러려면 공부를 해야 했다. 새벽 6시에 나가서 공부를 했는데 경매학원 원장님이 너무 좋은 솔로남이었다. 그분이 다 알아보고 소개비 하나 안 받고 해준 게 지금 집이다"라고 밝혔다.

해당 집에서 동생, 조카와 살고 있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