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정종철, 캐나다 유학 중인 아들 여친과 함께 귀국해 깜짝 "이른 상견례 기분"

조이뉴스24 이지영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개그맨 정종철이 아들과의 일상을 공유했다.

30일 정종철은 자신의 SNS에 "어제 저녁에 우리 시후가 캐나다에서 방학이라고 왔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낯설고 먼 곳에서 혼자 공부도 하고, 고생 많았겠다 싶었는데 알고 보니 거기서 마음 맞는 친구까지 만났더라. 근데 더 놀라운 건 그 친구랑 같은 비행기 타고 한국으로 왔다는 거 어제는 시후 여자친구 얼굴도 처음 보고, 심지어 그 집 아버지까지 인사를 하게 됐다"며 "이게 뭘까. 때 이른 상견례 같은 기분? 괜히 웃기면서도, 마음 한켠이 묘하게 먹먹했다. 어릴 땐 밥 잘 먹고 학교 잘 다니는 것만으로도 기특했는데, 이제는 사랑도 하고, 또 아들의 아빠로서 아들의 여친 부모님께 인사도 하고, 아, 얘가 정말 다 컸구나 싶더라"고 일화를 전했다.

정종철 [사진=정종철 SNS]

정종철 [사진=정종철 SNS]



정종철은 "그래서 오늘은 그냥 내 사람들한테 물어보고 싶었다. 혹시 내 사람들은 이런 경험 해본 적 있냐고. 내 아이가 어른이 되어가는 순간을 이렇게 한 발짝 뒤에서 바라보는 기분. 마음 한켠이 복잡한데, 또 따뜻하고, 괜히 든든하기도 하고. 참, 부모 마음이란 게 별 게 없나 보다. 오늘은 그냥 그랬다고 내 사람들한테 살짝 털어놓아본다. 영상 속에서 보면 시후가 자꾸 왼쪽을 보더라. 왜 자꾸 왼쪽을 보나 생각해봤는데 자기 여자친구가 아빠와 가는 뒷모습을 볼라고 자꾸 왼쪽을 보는거더라. 그렇게 좋냐? 다 컸네 이 녀석"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아들과 공항에서 만난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정종철은 2006년 배우 출신 황규림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