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기러기 아빠’ 권상우, 라면 먹으며 홀로 사는 집 공개 “독거노인”(뉴저지 손태영)

OSEN
원문보기

[OSEN=임혜영 기자] 배우 권상우가 홀로 사는 자신을 ‘독거노인’이라고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9일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에는 ‘손태영 없이 권상우 혼자 사는 한국 집 대공개’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권상우는 손태영 없이 홀로 지내는 논현동의 집을 공개했다. 권상우는 집에서 선글라스를 쓴 모습으로 등장하며 “지난번에 너무 아저씨처럼 나와서”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권상우는 긴 복도를 지나 거실로 들어갔고, 어마어마한 크기의 거실과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권상우는 며칠째 감기로 고생 중이라며 “코로나 아니다. 5일 동안 앓아누웠다. 목이 잘 안 나온다”라고 설명했다. 홀로 감기와 싸운 권상우는 어딘지 처량한 모습이었다.

권상우는 제작진이 챙겨온 먹거리를 구경했고, 라면도 먹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혼자 있는데 먹는다”라고 답했다. 이어 “독거노인 집에서 먹으라고 다 보내주신 거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권상우는 땅콩버터도 먹냐는 질문에 “주면 먹는다”라고 즉답했다.

권상우는 영양제, 음식물로 가득한 식탁을 적극적으로 사수하며 손태영에게 걸리면 혼난다고 말하기도 했다.


/hylim@osen.co.kr

[사진]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