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20달러 신메뉴가 뭐길래?" 베티박의 냉철한 식당 경영법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MHN스포츠 박정후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 박정후 인턴기자) 본업에 미친 한국인들의 리얼한 몰입기를 담은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이 또 한번 진정성 있는 울림을 전했다.

지난 29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 KBS 2TV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3회에서는 뉴욕 할렘에서 40년째 식당을 운영 중인 베티박과 월드클래스 지휘자 장한나의 일상이 공개됐다. 두 인물은 자신이 사랑하는 일에 집요하게 몰입하는 모습을 통해 리더십과 삶의 태도를 보여줬다.

베티박은 34년 동안 함께한 요리사 알만도의 독립을 지원하며 '20달러로 신메뉴 개발'이라는 미션을 부여했다. 그러나 알만도의 선택은 예산을 초과한 닭가슴살 한 팩이었고, 이에 베티박은 "땅 파서 장사하냐"며 냉정한 현실 인식을 일깨우는 멘토의 모습을 드러냈다. 이는 '박리다매' 철학이 깃든 베티박식 K-잡도리 트레이닝의 일환이었다.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은 단순한 성공이 아닌, 진심과 몰입으로 일궈낸 진정한 리더십의 모습을 조명한다. 화려한 외면보다는 각 인물의 삶과 감정, 몰입의 궤적을 따라가며 결과보다 과정을 조명하는 진정성 있는 연출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한다.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KBS 2TV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2. 2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3. 3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4. 4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5. 5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