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아스트로, 첫 일본 돔 콘서트 성료…故문빈 자작곡 뭉클

뉴시스 전수민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아스트로는 지난 28~29일 일본 후쿠오카 페이페이돔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더 포스 아스트로드(The 4th ASTROAD -스타그래피(Stargraphy)'를 열었다.  (사진=판타지오 제공) 2025.06.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아스트로는 지난 28~29일 일본 후쿠오카 페이페이돔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더 포스 아스트로드(The 4th ASTROAD -스타그래피(Stargraphy)'를 열었다. (사진=판타지오 제공) 2025.06.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수민 인턴 기자 = 그룹 '아스트로'가 명불허전 시너지로 일본 돔 공연장을 달궜다.

30일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아스트로는 지난 28~29일 일본 후쿠오카 페이페이돔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더 포스 아스트로드(The 4th ASTROAD -스타그래피(Stargraphy)'를 열었다. 29일 공연은 온라인으로 생중계돼 전 세계 팬들에게 생생한 감동을 전했다.

아스트로 콘서트로는 처음 일본 돔 공연장에 입성한 멤버들은 그간의 활동을 총망라한 무대로 객석을 메운 관객들과 열정적으로 호흡했다.

앞선 '스타그래피' 서울 공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선곡은 물론 현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무대까지 풍성하게 펼쳐졌다.

세트리스트 전곡은 밴드 버전으로 편곡돼 팬들의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렸다.

특히 아스트로의 청량한 팀 정체성과 섹시미를 아우르는 웰메이드 무대가 폭발적인 호응을 자아냈다.


아스트로는 '올 나이트(All Night)' '니가 불어와(Cazy Sexy Cool)', 디 슈가 팝'으로 여름밤을 시원하게 물들였고, '문워크', '모어', '원'으로는 치명적인 퍼포먼스의 정수를 보여줬다.

감성을 담은 발라드 '워터폴', '너라서'로 공연의 새로운 챕터를 열었다. 이어 아스트로는 일본 공연을 위해 준비한 오리지널 곡들을 들려줬다.

아스트로 6명의 추억을 꺼내보는 시간도 가졌다. 멤버들은 고(故) 문빈(1998~2023)이 작사한 '발자국'을 부르며 지나온 시간을 되새겼다.


문빈이 공동 작업한 '플라이'로도 변함없는 시너지를 빛냈다. '위 스틸' 무대에는 문빈의 목소리도 함께하며 감동을 안겼다. 이 밖에도 아스트로는 교복을 입고 선보인 '고백', '베이비'로 떼창을 이끌었다.

아로하(팬덤명)를 향한 진심을 녹인 '서클스', '트와일라잇', '밤하늘의 별처럼'을 열창하며 팬심을 물들였다. '외친다'로 마무리한 앙코르 섹션까지 아스트로는 3시간 동안 뜨거운 에너지를 쏟아내며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끝으로 아스트로는 "한국 공연에 이어 일본 공연까지 응원을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한 시간이었다. 예전에 리얼리티에서 돔 공연을 꼭 하는 팀이 되자고 말했는데 그걸 이루게 돼 행복하다"고 말했다.


"아로하 여러분들 덕분에 너무 행복했고 너무 감사드린다, 뜻깊은 추억을 멤버들과 아로하 여러분들과 함께해 기쁘다"고 벅찬 마음을 전했다.

아스트로 멤버들은 개인 활동으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ni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