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공식] '군 면제' 나인우, 경사 맞았다…이세영과 결별 4개월 만에 차기작 확정 ('첫사랑DOGs')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티빙

사진=티빙



군 면제 판정을 받았다고 알려진 1994년생 나인우가 2월에 종영한 '모텔 캘리포니아'에서 이세영과 로맨스 호흡을 맞춘 데 이어 차기작 '첫사랑 DOGs'에 캐스팅됐다.

티빙(TVING)이 스튜디오드래곤과 일본 TBS가 처음으로 공동 제작한 한일 합작 힐링 로맨스 드라마 '첫사랑 DOGs'를 국내에 독점 공개한다. '첫사랑 DOGs'는 한국의 재벌 3세와 일본의 수의사, 변호사, 직업도 성격도 다른 세 인물이 거대한 비밀이 숨겨진 한 마리의 반려견을 통해 얽히게 되며, 오해와 갈등을 넘어 우정을 쌓고 상처를 치유해 가는 힐링 로맨스이다. 작품은 각기 다른 상처를 지닌 이들이 반려동물을 매개로 감정의 벽을 허물고,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는 따뜻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주연으로는 한국 배우 나인우와 일본의 키요하라 카야, 나리타 료가 출연한다. 나인우는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여 왔으며, 키요하라 카야는 TBS 드라마 'Silent' 등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신예 배우다. 나리타 료는 일본 아카데미 수상 경력을 지닌 중견 배우로, 섬세한 내면 연기로 극에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첫사랑 DOGs'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한국 드라마의 제작 노하우를 갖춘 스튜디오드래곤과 일본의 TBS가 결합해 만든 고품질 콘텐츠다. 원작은 TBS가 한국에 설립한 스튜디오 투운(Studio TooN)의 웹툰 'Dog한 로맨스'로, 현재 네이버 웹툰에서 감상할 수 있다.

티빙 관계자는 "'첫사랑 DOGs'는 반려동물을 중심으로 한일의 감성과 문화가 교차하며 만들어내는 섬세한 감정선을 담은 작품"이라며 "티빙은 국내외 다양한 국가의 콘텐츠 제공을 통해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더욱 풍성하고 깊이 있는 시청 경험을 선사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총 10부작으로 제작된 '첫사랑 DOGs'는 7월 2일(수) 오후 11시에 처음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티빙에서 OTT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