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10.3% 대박! 문세윤 복불복 '실수'로 최고 시청률 기록했다! (1박 2일)

MHN스포츠 박정후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 박정후 인턴기자) '1박 2일' 멤버들이 육·해·공을 넘나드는 짜릿한 여행을 이어갔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서는 충청남도 보령시와 부여군에서 펼쳐진 '비박 레이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시청률은 6.4%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으며, 문세윤이 저녁식사 복불복 6라운드 문제를 틀리면서 모든 멤버들이 음식을 반납하게 된 장면은 최고 시청률 10.3%까지 치솟았다.

이날 첫 번째 미션을 마친 멤버들은 해수욕장으로 이동해 '숨 참고 다이브' 게임을 진행했다. 이준을 제외한 모든 멤버들이 물에 빠지며 비박 용품을 1개 얻는 데 그쳤다. 이어진 진행된 두 번째 대결에서는 상대팀에서 2명이 빠지면서 '1박 2일' 팀이 인원수 어드밴티지를 활용해 승리하며 에어 매트와 간이침대까지 확보한 채 베이스캠프로 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문세윤을 공포에 빠뜨린 아찔한 행글라이더 체험을 시작으로, 바다, 강, 육지를 넘나드는 고강도 익스트림 수중전과 다양한 미션들이 펼쳐졌다. '리얼 로드 야생 버라이어티'로서 멤버들이 겪는 짜릿한 모험은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한편,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1박 2일 시즌4' 방송 캡처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