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BN 언론사 이미지

LG 김현수, 프로야구 올스타전 역대 최다인 16번째 출전

MBN
원문보기

사진=KBO.


프로야구 LG 트윈스의 김현수가 16번째 올스타전에 나서게 되며 역대 최다 출전 기록을 갈아 치웠습니다.

KBO가 오늘(30일) 2025 신한 SOL뱅크 올스타전 나눔 올스타의 감독 추천 선수를 발표했습니다.

김현수는 이범호 KIA 타이거즈 감독이 이끄는 나눔 올스타에 선발돼 통산 16번째 올스타전에 나가게 됐습니다.

프로야구에서 뛴 18시즌 가운데 첫 두 시즌인 2006년, 2007년을 제외하고 매년 올스타전에 출전하게 된 김현수는 양준혁과 강민호의 15회를 넘어 역대 최다 출전자로 이름을 올리게 됐습니다.

이범호 감독은 김현수 외에 애덤 올러, 최지민, 김태군(이상 KIA), 김영우, 박명근(이상 LG), 이도윤, 문현빈(이상 한화 이글스), 배재환, 김형준, 김주원(이상 NC 다이노스), 주승우, 하영민(이상 키움 히어로즈)을 나눔 올스타로 뽑았습니다.

드림 올스타를 이끄는 삼성 박진만 감독은 이호성(삼성), 김택연, 최승용, 오명진(이상 두산 베어스), 박영현, 우규민, 장성우, 권동진, 배정대, 안현민(이상 kt wiz), 이로운, 조병현, 조형우(이상 SSG 랜더스)를 선택했습니다.


한편, 올스타 베스트12로 뽑혔던 윤동희(롯데), 김도영(KIA), 에스테반 플로리얼(한화)은 부상으로 올스타전에 나서지 못하게 되면서 김지찬(삼성), 송성문, 이주형(이상 키움)이 올해 올스타전 선발 출전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올해 올스타전은 다음 달 12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립니다.

[ 최형규 기자 choibro@mk.co.kr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MB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