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송혜교, 4계절룩 다 명품인데 더 놀라운 건…‘옷보다 내가 고급’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배우 송혜교가 남다른 화보 장악력을 자랑했다.

6월 30일, 배우 송혜교가 자신이 사랑하는 사계절의 명품 룩을 SNS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가을의 광택을 닮은 레더 셋업부터, 겨울을 품은 크림 트위드, 모던한 블랙 셔링 원피스, 그리고 따스한 브라운 슬릿 드레스까지 총 4가지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각기 다른 소재와 톤에서도 느껴지는 공통점은 단 하나였다. ‘송혜교는 어떤 의상도 송혜교답게 만든다’는 점이었다.

6월 30일, 배우 송혜교가 자신이 사랑하는 사계절의 명품 룩을 SNS를 통해 공개했다. 사진=SNS

6월 30일, 배우 송혜교가 자신이 사랑하는 사계절의 명품 룩을 SNS를 통해 공개했다. 사진=SNS






패션보다 더 눈길을 끈 건 그녀의 단정한 단발과 고요한 표정. 과한 액세서리 없이 의상과 시선만으로 명품 분위기를 완성했다. 고급스러운 주얼리 톤의 이어링만 더해져 절제된 럭셔리를 표현했고, 각 룩마다 그녀 특유의 여백 있는 연기가 스며들었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 1월 24일 개봉한 영화 ‘검은 수녀들’에서 유니아 수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연기 변신을 선보였으며, 차기작으로는 노희경 작가의 넷플릭스 신작 ‘천천히 강렬하게’(가제)를 선택했다.

‘천천히 강렬하게’는 야만과 폭력이 판치던 1960~80년대 한국 연예계를 배경으로, 가진 건 없지만 빛나는 성공을 꿈꾸며 온몸을 던졌던 이들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