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유스피어, 첫 싱글 'SPEED ZONE' 활동 성료…'5세대 MVP'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원문보기

'완성형 신인' USPEER (유스피어)가 특별한 정체성을 각인시켰다.

USPEER(여원, 소이, 시안, 서유, 다온, 채나, 로아)는 지난 4일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스피드 존)'을 발매하며 본격 가요계 질주를 알렸다.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은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어제보다 더 나은 자신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달려가는 USPEER의 모습을 주체적인 메시지, 긍정적인 에너지로 녹여낸 앨범이다.

특히, USPEER는 데뷔 동시 음반 및 음악방송에서 괄목할 성적을 거두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USPEER는 'SPEED ZONE' 발매 첫 주 한터차트와 써클차트 주간 음반 차트에서 각각 4위와 6위에 등극했다. 이중 USPEER는 한터차트 TOP5 내 유일한 걸그룹으로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USPEER는 또한 SBS funE '더쇼' 1위 후보, MBC M·MBC every1 '쇼! 챔피언' 챔피언송 후보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타이틀곡 'ZOOM(줌)' 퍼포먼스 역시 국내외 K-팝 팬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빠르게 질주하는 비트에 맞춰 USPEER는 다이내믹한 군무에 더해진 완벽한 라이브로 올해 데뷔한 그룹 중 단연 눈에 띄는 기세를 자랑하며 '5세대 MVP'로 등극했다. 파워풀한 보컬과 자신감 넘치는 래핑으로 곡을 가득 채우며 높은 중독성을 자랑했다.

이러한 활약에 힘입어 USPEER는 오는 7월 26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5 NOL 페스티벌 : SBS 가요대전 Summer' 라인업에 합류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실감케 했다.


첫 싱글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USPEER는 "데뷔 활동인 만큼 모든 것이 새롭게 느껴져 많은 걱정도 있었지만, 팬 여러분 덕분에 USPEER라는 이름을 대중분들에게 알리며 뜻깊게 활동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며 "저희의 음악과 에너지를 보여드릴 수 있다는 생각에 매 무대 벅참과 설렘이 끊이지 않았고, 무대 하나하나 소중하고 행복했다. 다음 활동 때는 더욱 발전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 앞으로도 세상을 향해 거침없이 달려 나가고, 성장하는 USPEER가 될 테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성탄 예배
    이재명 성탄 예배
  2. 2충무로역 인근 화재
    충무로역 인근 화재
  3. 3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4. 4민지 민지 민지
    민지 민지 민지
  5. 5변우석 크리스마스 선물
    변우석 크리스마스 선물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