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먼데이클럽, 미디어 아트 요가 클럽으로 색다른 힐링 경험 선사

문화뉴스
원문보기
[이용훈 기자]
지난 6월 23일,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먼데이클럽’은 부산 해운대의 대형 현대미술관인 ‘뮤지엄 원’에서 ‘미디어 아트 속 요가 클럽'을 진행했다.

지난 6월 23일,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먼데이클럽’은 부산 해운대의 대형 현대미술관인 ‘뮤지엄 원’에서 ‘미디어 아트 속 요가 클럽'을 진행했다.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바쁜 일상 속 새로운 활력을 찾는 직장인들을 위한 이색 프로그램이 부산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지난 6월 23일,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먼데이클럽'은 부산 해운대의 대형 현대미술관인 '뮤지엄 원'에서 '미디어 아트 속 요가 클럽'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700여 평 규모의 미디어아트 전시장 전체를 활용해 화려한 시각적 몰입감과 함께 아로마 요가와 싱잉볼 명상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구성으로 꾸며졌다. 약 60명의 참여자들은 전시 관람부터 요가, 명상, 건강 음료 체험까지 다양한 활동을 즐기며 이색적인 월요일을 보냈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12년 차 프라이빗 요가 전문 스튜디오 '수나요가'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부터 운영까지 전문성과 완성도를 두루 갖췄다는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뮤지엄 원'의 대형 미디어아트 전시 <신화: 시작하는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요가와 명상은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몰입감을 선사했다.

현장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뮤지엄원에서 수나요가를 하면서 너무너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서 황홀했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먼데이커피가 준비한 건강한 신메뉴 오레몽과 오망쥬를 마시며 심신의 힐링과 함께 새로운 한 주를 여는 에너지를 충전했다. 또한, 모든 참여자에게는 수나요가의 '그룹 레슨 원데이 체험권'이 제공되어 요가의 여운을 일상 속 루틴으로 자연스럽게 이어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먼데이클럽 관계자는 "단순한 요가 클래스가 아닌 문화예술 공간과의 결합을 통해 일상 속에서 예술을 체험하고 스스로를 돌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예술과 웰니스를 잇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여인형 이진우 파면
    여인형 이진우 파면
  2. 2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3. 3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4. 4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5. 5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