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키스오브라이프, '립스 힙스 키스' 활동 마무리...7월 앙콘으로 열기 잇는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미니 4집 '224'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9일 미니 4집 '224'(투투포)를 발매한 키스오브라이프는 각종 음악방송과 라디오, 예능, 대학 축제, 유튜브 콘텐츠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 만났다.

키스오브라이프는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타이틀곡 '립스 힙스 키스(Lips Hips Kiss)'로 독보적 매력을 뽐냈다. '립스 힙스 키스'는 서로에게 빠져드는 순간의 감정을 노래한 R&B 힙합 장르의 곡으로 페미닌하고 고혹적인 퍼포먼스로 대중들에게 자신들의 새로운 매력을 각인시켰다.

또한 '립스 힙스 키스' 챌린지에는 소녀시대 효연, 박재범, 있지 류진과 예지, 백현,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비비, 하리무, 허니제이, 김완선, 에이티즈 우영, 아일릿 민주, 나우즈 연우와 진혁 등 세대와 장르를 가리지 않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키스오브라이프와의 케미를 보여주기도 했다.

타이틀곡 못지않은 완성도 높은 수록곡도 주목받았다. 감미로운 현악기와 아날로그 신시사이저가 어우러진 사운드가 인상적인 '하트 오브 골드(Heart of Gold)', 그루비하면서도 감성적인 무드 속 관능적인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은 '텔미(Tell Me)', '이글루(Igloo)'에 이어 이들만의 솔직 당당함을 담아낸 팝 트랙 '케이 바이(k bye)' 등을 음악 방송 무대에서 선보이며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한편 '224' 공식 활동을 마친 키스오브라이프는 워터밤 등 각종 축제 무대에 출격해 서머퀸의 매력을 다시 한번 뽐낼 예정이며 오는 7월 19일부터 이틀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월드 투어 앙코르 콘서트 '키스 로드(KISS ROAD)'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S2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