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SC리뷰] “삼겹살엔 된찌, 떡볶이는 예의”…‘런닝맨’ 지예은, 먹짱 레전드 경신

스포츠조선 조민정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SBS '런닝맨'에 출연한 지예은이 '먹짱' 본능을 제대로 터뜨리며 웃음을 안겼다. 김종국도 감탄할 만큼 압도적인 먹방 활약에 시청자들도 열광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런닝맨'은 '미라클 밥모닝' 레이스로 꾸며져 아침 식사를 주제로 한 빙고 미션이 펼쳐졌다. 빙고판 한 줄을 완성할 때까지 시민 인터뷰와 끊임없는 식사를 반복해야 하는 미션 속 멤버들은 첫 끼로 콩나물국밥을 선택했다.

지예은은 첫 식사부터 김가루까지 얹어가며 폭풍 흡입, 리얼한 '먹짱' 면모를 드러냈다. 조식 뷔페, 삼겹살, 샌드위치, 순댓국까지 이어진 다섯 끼 식사에도 그는 멈추지 않았다.

특히 삼겹살 타임에서는 제한 시간 압박에도 "삼겹살엔 된장찌개 필수"라며 꿋꿋하게 먹방을 이어갔다. "떡볶이까지 있는데 먹어줘야 예의"라는 그의 명언에 제작진도 웃음을 참지 못했고, 송지효는 "쟤는 못 이기겠다"며 혀를 내둘렀다. 김종국 역시 "먹을 때는 전지현"이라는 극찬을 건네며 웃음을 더했다.

아쉽게도 제한 시간 내 미션 완수에는 실패했지만, 지예은은 이날 방송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남겼다. 최종 벌칙자로는 유재석과 하하가 지목돼, 다음 주 손수 아침밥을 준비해야 하는 미션을 예고했다.

한편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