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싸이 걸그룹' 베이비돈크라이, 데뷔 첫 주 활동 성료…육각형 신인 눈도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피네이션의 첫 번째 걸그룹 베이비돈크라이(Baby DONT Cry)가 데뷔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베이비돈크라이는 지난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 싱글 '에프 걸(F Girl)'의 타이틀곡 '에프 걸'과 수록곡 '지금을 놓치면 분명 너 후회할 거야' 무대를 펼쳤다.

베이비돈크라이는 무대에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신예다운 풋풋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들은 수줍은 미소와 함께 4인 4색 매력을 소개하는가 하면 당찬 포부를 전하며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무대 위 베이비돈크라이는 180도 돌변한 모습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들은 타이틀 '에프 걸'을 통해 사랑스러움과 당돌한 매력을 아우르는 면모를 드러내며 남다른 무대 장악력을 과시했고, 완벽한 합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탄탄한 역량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베이비돈크라이는 '지금을 놓치면 분명 너 후회할 거야' 스테이지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무궁무진한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침대를 활용한 위트 있는 안무는 물론, 가사를 직관적으로 풀어낸 포인트 동작, 자연스러운 제스처와 표정 연기는 팬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했다.

특히 베이비돈크라이의 데뷔 콘셉트를 그대로 옮긴 화려한 스케일의 세트가 시선을 압도하며 무대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멤버들은 체리 컬러 인이어와 네일 등 디테일한 요소까지 놓치지 않으며 그룹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각인시켰다.


음악방송으로 '핫 루키' 존재감을 자랑한 이들의 '에프 걸'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 4일 만에 2,000만 뷰를 달성한 만큼, 활동을 거듭하며 어떤 성장 서사를 써 내려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베이비돈크라이는 오는 7월 '2025 NOL 페스티벌 : SBS 가요대전 Summer'와 8월 'KCON LA 2025' 라인업에 합류,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각 방송사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화 별세
    윤석화 별세
  2. 2안세영 야마구치 4강
    안세영 야마구치 4강
  3. 3전현무 링거 해명
    전현무 링거 해명
  4. 4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5. 5왕과 사는 남자
    왕과 사는 남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