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정용화, 노래·예능감·연기 3박자 다 갖춘 '올라운더' 입증

조이뉴스24 박진영
원문보기
'7월 3일 컴백' 정용화, MC→배우→가수⋯변화무쌍한 매력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씨엔블루 정용화가 음악, 예능, 연기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활약과 함께 돌아온다.

최근 정용화는 음악 토크쇼 'LP ROOM(엘피 룸)'의 MC를 맡아 매끄러운 진행과 유쾌한 입담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게스트와 함께 펼치는 라이브 무대를 통해 탄탄한 보컬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음악적 진정성을 전하고 있다.

정용화 미니 3집 'One Last Day'(원 라스트 데이)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정용화 미니 3집 'One Last Day'(원 라스트 데이)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배우로서의 행보도 이어간다. 정용화가 주연을 맡은 영화 '단골식당'이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폐막작으로 선정되었으며, 오는 7월 3일 개막 후 영화제를 통해 상영된다. 한국 영화로는 5년 만에 폐막작으로 선정된 작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 이렇듯 정용화는 연기 분야에서도 성과를 보여주며 다방면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정용화는 오는 7월 3일 미니 3집 'One Last Day'(원 라스트 데이)을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 컴백한다. 이번 신보는 정용화가 적극적으로 앨범 작업에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과 음악적 색깔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올해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정용화는 약 2년 만에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아티스트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다시 한번 입증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7월 18~20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알리며 여전히 변치 않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

주어진 일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도전하는 정용화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했다. 솔로 가수로 돌아올 '올라운더' 정용화의 미니 3집 'One Last Day'는 오는 7월 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4. 4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5. 5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