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이효리, 지드래곤에 DM 보냈다 "만나지 못했지만 다시 한번 시도하려고" ('핑계고')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최지예 기자]
이효리-지드래곤/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이효리-지드래곤/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가수 이효리가 그룹 빅뱅 지드래곤(G-DRAGON)에게 직접 다이렉트 메시지(DM)를 보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조합이 성사될지를 두고 이목이 쏠린다.

최근 유튜브 채널 '뜬뜬'에 공개된 '한솥밥은 핑계고' 영상에는 이효리가 출연해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이효리는 "쉴 때 뭐 하냐"는 질문에 "DM으로 연락해서 만나고 싶은 사람들을 만나고 있다"고 답하며 "음악적으로 조언을 듣고 싶기도 해서, 나로서는 정말 최선을 다해서 용기 내어 연락하고 있다. 좋은 얘기를 많이 듣고 자신감도 생겼다"고 밝혔다.

특히 이효리는 "지드래곤에게도 만나자고 DM을 보냈는데 아직은 만나지 못했다"며 "그래도 읽고 답장은 왔다. 다시 한번 시도해보려고 한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는 "이번 앨범에 지드래곤과 꼭 같이 뭘 해보고 싶었다"며 "한 번도 함께 해본 적이 없어서 더더욱 함께 작업해보고 싶은 마음이 컸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효리는 또 지드래곤이 출연했던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언급하며 "방송을 보는데 생각하고 말하는 게 나랑 정말 비슷하더라. 물론 다르기도 하지만 비슷한 지점이 많았다"고 공감했다. 그러면서 "톱스타로서의 삶이랄까? 다 채워봐도 공허함이 채워지지 않는다고 하더라. 공허함이라는 건 결국 이유가 없나 보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에 따라 이효리와 지드래곤의 협업이 성사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두 사람 모두 그룹과 솔로로 정상을 찍은 아티스트로서 함께 협업하게 될 경우 어떤 시너지가 발휘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란
    환단고기 논란
  2. 2신유빈 임종훈 우승
    신유빈 임종훈 우승
  3. 3환승연애4 악플 법적 조치
    환승연애4 악플 법적 조치
  4. 4삼성화재 9연패
    삼성화재 9연패
  5. 5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