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여자농구 2연패 신화'…박찬숙 서대문구청, 3전 전승으로 왕좌

MHN스포츠 이규원 기자
원문보기



(MHN 이규원 기자) 서대문구청 여자농구단이 전국실업농구연맹전에서 다시 한 번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박찬숙 감독이 이끄는 서대문구청은 지난 29일 강원도 태백 고원체육관에서 사천시청을 52-49로 제압하면서 대회를 마무리했다.

앞서 진행된 대구광역시청(67-40), 김천시청(46-40)과의 경기에서도 연달아 승리를 챙긴 서대문구청은 이번 대회에 참가한 4개 팀 모두를 상대로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최종 정상에 섰다.

여자농구 '레전드'로 이름을 알린 박찬숙 감독의 지도 아래, 서대문구청 농구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국실업농구연맹전에서 정상에 오르는 2연패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창단 단 1년 만에 이룬 성과에 이어 두 번째 정상에 오르며 강팀의 면모를 입증했다.

경기에서 12득점을 기록한 가드 이소정이 대회 최우수선수로 선정됐고, 박찬숙 감독 또한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 번 지도자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은 "구민들과 함께한 값진 우승으로 '하면 된다'는 감동을 선사한 농구단에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우승 소감을 전했다.


서대문구청 여자농구단은 다음 달 25일 전남 영광에서 개막하는 제80회 전국남녀종별농구선수권대회에 출전해 두 대회 연속 우승에 도전할 계획이다.

사진=연합뉴스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백해룡 파견 해제
    백해룡 파견 해제
  4. 4푸틴 우크라 공습
    푸틴 우크라 공습
  5. 5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