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탑건' '폭풍의 질주' 인연...톰 크루즈, 'F1 더 무비' 응원..."레이싱 아드레날린 사랑해"

MHN스포츠 장민수 기자
원문보기

(MHN 장민수 기자) 배우 톰 크루즈가 영화 'F1 더 무비'에 힘을 보탰다.

톰 크루즈는 지난 28일 자신의 SNS에 "나는 언제나 레이싱 영화의 재미와 아드레날린을 사랑한다"며 영화 '폭풍의 질주'(Days of Thunder) 스틸 및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오늘은 내 친구 제리 브룩하이머에게 두 가지 레이싱과 관련된 특별한 이정표가 되는 날"이라며 "F1 더 무비의 개봉, 그리고 고(故) 토니 스콧 감독과 함께 작업한 폭풍의 질주가 35주년이 되는 날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늘 이 영화를 되돌아보니 정말 감회가 새롭다"라며 "제리, 브래드, 조, 그리고 F1 팀 모두에게 진심으로 축하를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톰 크루즈가 언급한 레이싱 소재의 두 영화 '폭풍의 질주'와 'F1 더 무비' 모두 제리 브룩하이머가 제작에 참여했다.

지난 1990년 개봉한 '폭풍의 질주'는 '탑건'(1987) 토니 스콧 감독이 연출했으며, 톰 크루즈와 로버트 듀발, 랜디 퀘이드, 니콜 키드먼, 마이클 루커 등이 출연했다.




'F1 더 무비'는 최고가 되지 못한 베테랑 드라이버 소니 헤이스가 최하위 팀에 합류해 천재적인 신예 드라이버와 함께 일생일대의 레이스를 펼치는 영화다. 브래드 피트가 주연을, 톰 크루즈와 '탑건: 메버릭'(2022) 등을 함께 한 조셉 코신스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영화는 지난 25일 국내 개봉 후 박스오피스 선두를 달리고 있다.

사진=MHN DB, 톰 크루즈 SNS,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논란
    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논란
  3. 3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4. 4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5. 5오세훈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오세훈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