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유재석, 李정부 출범 후 문체부 장관 추천 "국민이 뽑아"·"이렇게 대통령까지" (런닝맨)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유재석이 문화부장관 추천을 받아 눈길을 끈다.

29일 방송한 SBS '런닝맨'에서는 유재석이 장차관 고위직 국민추천제 시행 후 문화부장관으로 국민들의 추천을 받은 사실이 언급됐다.

김종국은 "뉴스 보니까 형 문화부장관 추천됐더라"라고 운을 뗐고, 양세찬 등 멤버들은 "형 장관이냐", "장관되냐"며 깜짝 놀랐다.

최근 유재석은 최근 이재명 정부가 도입한 '국민추천제'에서 문화체육부 장관 후보로 언급돼 화제를 모았다. 유재석 외에도 봉준호 감독, 아이유 등 유명인이 함께 추천을 받은 바 있다.



김종국은 "잘하면 장관님 나오시겠다"며 이를 축하했고, 송지효는 "오빠 잘 부탁드린다"며 김칫국을 마셔 웃음을 자아낸다.

하하까지 "이렇게 대통령까지 가는 거다"라며 자신감을 표하자, 유재석은 "오해없으시길 바라겠다. (장관은) 아무나 하는 게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에 지석진과 김종국은 "니가 왜 아무나냐"라고 발끈해 또 한 번 폭소를 유발한다.

하하는 양세찬에게 "나 이제 마포구청장 준비해야겠다. 너무 떨린다. 너도 준비해라"라고 이야기하며 유재석을 놀렸고, 유재석은 "그건 선거에 나가서 되는 거다"라며 곤란함을 표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SB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2. 2이재성 16강 진출
    이재성 16강 진출
  3. 3윤석화 별세 오보
    윤석화 별세 오보
  4. 4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5. 5김정은 자력갱생
    김정은 자력갱생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