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살짝 설레고 낯설어" 유연석, 2년 만에 만난 문가영에 허둥지둥('주말연석극')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배우 유연석이 문가영과의 재회에 설레는 감정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문가영은 28일 공개된 유연석의 유튜브 채널 '주말연석극'의 '난 애매한 관계는 싫어요.. 유바리토크바리 | 영업 3일차 | 문가영' 편에 출연했다.

이날 유연석은 오프닝에서 유독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유연석은 "설렌다. 이렇게 기다리고 있으니까"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날 유연석을 찾은 사람은 바로 배우 문가영. 두 사람은 2022년 연말 방영된 드라마 '사랑의 이해' 이후 처음 만나는 것.


유연석은 "잘 지냈어?"라고 안부를 물었고, 이어 "수영 씨로 보다가 살짝 낯설다"라며 쑥스러워 했다. 이에 문가영은 "오빠 근데 왜 이렇게 젊어졌냐"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사랑의 이해'에 얽힌 추억을 나누며 수다를 떨었다. 유연석은 카페인을 끊고 있다는 문가영을 위해 백차를 준비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문가영은 내달 5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되는 '서초동'을 통해 컴백한다. '서초동'은 매일 서초동 법조타운으로 출근하는 직장인 어쏘 변호사 다섯 명의 유쾌하고 뜨거운 성장기를 담은 작품으로, 문가영은 1년 차 어쏘 변호사 ‘강희지’역을 맡아 특유의 솔직하고 구김살 없는 성격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