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3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세계家'가 아이돌 허락을? 애니, 데뷔 위해 아이비리그 입학 "반대하셨는데…" (컬투쇼)[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올데이 프로젝트 애니가 부모님의 가수 반대 허락을 딛고 데뷔를 할 수 있었던 이유를 밝혔다.

29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신인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출연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빅뱅, 블랙핑크를 프로듀싱한 테디가 제작한 그룹으로, 팀명에 대해 “장르나 형식에 갇히지 않고 새로운 것을 하겠다, 한계를 넘어보겠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애니는 “혼성 선배님인 ‘블랙 아이드 피스’의 윌아이엠이 다섯 멤버를 보고 딱 떠오르는 단어가 ‘올데이’라고 말씀해주셔서 짓게 된 이름”이라고 설명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선공개곡 ‘FAMOUS’로 유튜브 인기 급상승곡 1위, 뮤직비디오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우찬은 “기대가 큰 만큼 실망이 크니까 마음을 비우고 있었다. 너무 좋은 결과가 나와서 아직 어안이 벙벙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영서는 “오래 준비를 하면서 사람들이 좋아해주실 것이라는 확신이 있었다. 저희가 듣기에도 좋고 자신이 있으니 빨리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역시나였다”고 답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데뷔곡 ‘WICKED’ 무대를 선보였고, 이를 관람한 방청객은 “노래 너무 힙하고 좋다”, “제대로 된 ‘느좋’ 노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쇼미더머니’에서 ‘N분의 1’을 부른 ‘산타는 없거든’ 조우찬 군이 맞냐”는 질문에 우찬은 “제 인이어에 산타클로스 모자가 그려져 있다”며 “벌써 8년 전이다. 많이 컸다”고 웃어보였다. 이어진 ‘산타를 믿냐’는 질문에 “산타는 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신세계그룹 총괄회장 이명희의 외손녀이자, 신세계 회장 정유경의 장녀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은 애니는 컬럼비아 대학에서 미술사학을 전공 중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가수가 되기 위해 컬럼비아 대학에 입학했다는 애니는 “부모님이 가수하는 걸 반대하셨는데 아이비리그에 들어가는 걸 보여주면 가수의 꿈을 응원하겠다고 약속해주셔서 들어갔다”고 말했다. 디제이가 “들어가라고 들어갈 수 있는 곳이냐”며 대단하다는 반응을 보이자, 애니는 “공부를 아주 열심히 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SBS파워FM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