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오겜' 끝나자…탑 이어 박해수·정호연까지? "세계관 붕괴" 싹 다 뭉쳤다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오징어 게임' 시리즈가 시즌3을 끝으로 세계관을 마무리한 가운데, 피날레 행사가 화제다.

28일 이병헌은 자신의 계정에 'Squid Game Finale'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병헌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배우들과 함께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시즌2와 3을 함께한 박성훈, 이진욱 사이 시즌1을 통해 전 세계적인 인기를 함께 누렸던 박해수와 정호연이 이병헌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울린다.



지난 28일, 오후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열린 '오징어 게임' 시즌3 피날레 팬 이벤트가 개최됐다. 이날은 박해수와 정호연 외에도 이유미, 김주령 등 시즌1 배우들이 등장해 반가움을 알렸다.

또한 해당 이벤트에는 '오징어 게임' 전 시즌의 주인공들이 모두 참석해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눠 화제가 됐다.


특히 긴 활동 중단 끝 처음으로 국내 공식석상에 등장한 빅뱅 출신 최승현(탑)도 국내 팬들을 만나 큰 주목을 받았다.



그는 '오징어게임' 시즌2에서 인 투자 실패로 전 재산을 잃고 게임에 참여한 래퍼 타노스 역으로 출연해 파격적인 마약 연기로 시선을 끌었고 11년 만에 인터뷰를 통해 그간 느꼈던 심경을 솔직히 고백한 바 있다.

국내외 시청자들과 시리즈 팬들은 "이렇게 다들 잘 살아있는 모습 보여줘 고맙다", "벌써 게임이 끝났다니", "어디선가 이 게임은 계속 되고 있겠지", "평생 오래오래 살아줘", "너무 반가운 얼굴들인데 한 자리에 모이니 신기", "죽은 사람들 부활한 느낌이야, 세계관 붕괴"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 중이다.


한편 '오징어 게임3'은 지난 26일 공개됐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이병헌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