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 정규 5집의 서막을 여는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 정규 5집의 서막을 여는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8일 유튜브 엔시티 드림 채널을 통해 공개된 '엔시티 드림 : 위 돈트 니드 로즈(NCT DREAM : We Don’t Need Roads)'는 정규 5집 '고 백 투 더 퓨처(Go Back To The Future)'의 시간 여행 세계관을 SF 무비처럼 그려내며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번 앨범의 배경은 '과거 (Past)', 2025년 '현재 (Present)', 그리고 먼 미래의 '절대 현재 (Absolute Present)'로 펼쳐지며, '절대 현재'에 사는 호기심 많은 괴짜 엔시티 드림이 호버보드라는 타임머신을 발견하면서 시간의 경계를 넘나드는 여정이 시작된다.
트레일러 영상 속 일곱 멤버는 익숙한 듯 호버보드를 타고 '절대 현재'에 없는 낭만을 찾아 떠나고, 각종 미래형 아이템과 초월적인 능력을 사용하며 질서를 뒤흔드는 예측불가한 매력으로 몰입감을 높였다.
더불어 이번 트레일러는 영화 '백 투 더 퓨처(Back To The Future)'의 제작사인 앰블린 엔터테인먼트와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 원작자의 정식 승인을 기반으로 영화를 오마주한 장면들을 비롯해 아날로그 감성의 오브제, 시대별로 변화하는 건축물, 붉게 물든 하늘과 역동적인 에너지, 반려 기계 등 다양한 비주얼 요소들을 통해 시대의 흐름을 보여주며 엔시티 드림의 시간 여행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엔시티 드림의 정규 5집 '고 백 투 더 퓨처'는 더블 타이틀 곡 'BTTF(백 투 더 퓨처)'와 '칠러(CHILLER)'를 포함해 가장 빛나는 '나'를 찾아가는 시간 여행 속 마주하는 다채로운 사건과 감정들을 그린 총 9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엔시티 드림 정규 5집 '고 백 투 더 퓨처'는 다음 달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