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손태진, ‘불후의 명곡’ 달군 압도적 무대 장악력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손태진. 사진 | KBS

손태진. 사진 | KBS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가수 손태진이 브로드웨이를 연상케 하는 역대급 무대를 선보였다.

손태진은 지난 28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의 ‘2025 왕중왕전’ 특집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손태진은 올해 ‘불후의 명곡’에서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며 ‘왕중왕전 티켓’을 보유한 최강자만이 출전 자격을 얻는 ‘2025 왕중왕전’에 출연했다. 전유진과 함께 ‘진진 남매’ 케미를 결성한 손태진은 신중현과 엽전들의 ‘미인’을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은 물론 안방극장까지 사로잡았다.

손태진의 매력적인 중저음으로 시작된 무대는 웅장한 편곡에 걸맞은 고품격 가창력으로 이어지며 전율을 안겼다. 특히, 화려한 무대 위 손태진의 능청스러운 퍼포먼스와 표정 연기가 더해지며 마치 한 편의 브로드웨이 작품을 연상케 하는 무대가 완성됐다. 뿐만 아니라 손태진은 자연스레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는 등 뛰어난 무대 매너로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과시했다.

손태진의 무대를 본 MC 이찬원은 “당장 작품으로 만들어 뮤지컬 공연을 해도 될 것 같다”라고 극찬했다. 수많은 시청자들 역시 “불후의 명곡에서 뮤지컬을 본 느낌이다. 너무 멋있다”, “과연 손태진의 한계는 어디일지 상상도 안 된다”, “완성도 높은 무대를 볼 수 있어 황홀했다”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냈다.

한편, 손태진은 오는 8월 2일~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단독 팬미팅 ‘2025 손태진 단독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을 개최하는 가운데, 티켓 오픈 후 전 회차가 단숨에 매진되며 ‘新 국민가수’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떨쳤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미선 공구 논란
    박미선 공구 논란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장동혁 필리버스터
    장동혁 필리버스터
  4. 4신영석 올스타
    신영석 올스타
  5. 5에일리 최시훈 루머 해명
    에일리 최시훈 루머 해명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