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조유리, '오징어 게임3' 끝내고 7월 14일 본업 컴백[공식]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가수 겸 배우 조유리가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조유리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월 14일 발매 예정인 미니 3집 ‘Episode 25(에피소드 25)’의 스케줄러와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기자기한 손글씨 느낌과 섬세한 아트워크까지 감성적인 무드를 담은 스케줄러에 따르면 조유리는 오는 30일부터 순차적으로 4개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모션 포스터를 공개한다. 이어 하이라이트메들리, 선공개곡 뮤직비디오 및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를 거쳐 7월 14일 미니 3집 ‘Episode 25’를 정식으로 발매한다.

스케줄러에 이어 조유리만의 감성을 머금은 트랙리스트 이미지도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이제 안녕!’과 선공개곡 ‘개와 고양이의 시간’을 비롯해 ‘HICCUP’, ‘잠수해’, ‘Overkill’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 ‘이제 안녕!’은 조유리와 베스트셀러 '감정 기복이 심한 편입니다만'의 저자 박한평 작가가 작사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어떤 메시지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은다. 작곡/편곡에는 프로듀서 박문치가 참여해 조유리의 음악적 색채를 살린 음악을 완성한다.

또 선공개곡 ‘개와 고양이의 시간’에는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구름이 프로듀싱을 맡아 조유리와의 음악적 시너지를 선보인다. 지난 4월 개최된 조유리의 2025 FAN-CON ‘Episode 25’에서 스페셜 무대로 선보이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만큼 ‘개와 고양이의 시간’의 정식 음원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미니 3집 ‘Episode 25’는 미니 2집 ‘LOVE ALL(러브 올)’ 이후 약 2년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조유리의 음악적 도전과 성장을 담아낸 앨범이다. ‘Episode’가 새로운 전환을 뜻하듯 이번 앨범은 조유리에게 스물다섯이라는 변화의 순간을 담아낸 터닝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조유리의 미니 3집 ‘Episode 25’는 오는 7월 14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웨이크원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르 결혼식 해명
    미르 결혼식 해명
  2. 2트럼프 나이지리아 공습
    트럼프 나이지리아 공습
  3. 3KBS 연기대상 후보
    KBS 연기대상 후보
  4. 4대통령 신년 연하장 발송
    대통령 신년 연하장 발송
  5. 5김정은 집사 김창선 사망
    김정은 집사 김창선 사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