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노홍철, 11.6kg 감량 성공 "허리 통증에 운전도 못했는데…반년 유지는 처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다이어트 후 꾸준히 체중을 유지 중인 근황을 전했다.

28일 노홍철과 혜리가 모델로 활동 중인 한 다이어트 업체 유튜브에는 '혜리, 노홍철 연예인 다이어트 썰 최초 공개 (다이어트 식단, 종류, 요요, Q&A) 밥은 먹고 빼시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노홍철은 11.6kg를 감량 후 현재까지도 꾸준히 체중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원래 다이어트 전에는 물을 많이 안 마셨었는데, 다이어트를 하면서 물을 많이 마시게 됐다. 이전에는 TV에서 미션으로 다이어트를 할 때 '좀 빠졌네'라는 느낌만 주고 바로 요요가 왔었다. 지금은 반년 넘게 유지 중인데, 태어나서 처음이다"라고 놀라워했다.



또 노홍철은 체중을 유지하려는 이유로 "일하기가 너무 불편하더라"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노홍철은 "체중이 3~4kg만 변화가 생겨도 일하기가 불편하고, 눈을 뜰 때도 느낌이 다르다. 원래 낮은 차를 탔었는데 체중이 늘면서 허리 통증이 너무 심해졌었다. 나중에는 운전을 못 할 지경까지 되더라. 이번에 체중 감량을 하면서 통증도 다 사라졌다"고 만족했다.


노홍철의 이야기를 듣고 있던 혜리도 "오빠 지금 굉장히 멋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사진 = 유튜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