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나는솔로' 26기 영식♥현숙, 현커 고백 후 첫 근황⋯여친 챙기는 남친 모습 '훈훈'

이투데이
원문보기

‘나는 솔로’ 26기의 현실 커플 영식과 현숙의 근황이 공개됐다.

28일 ‘나는 솔로’(이하 ‘나솔’) 26기 경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국민 커플 영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경수를 비롯해 ‘나솔’ 26기 영철, 영수, 영식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지난 마지막 라이브 방송에서 참석하지 않았던 현숙도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현숙은 방송 당시 광수와 최종 커플이 되었지만 현재는 영식과 현실 커플이 되어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이 사실은 지난 라이브 방송에 참석한 영식을 통해 알려졌다.

당시 영식은 참석하지 않은 광수와 현숙을 대신해 “두 분이 최종 커플이 되고 방송 이후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지만 잘되지 못했다”라며 “현숙은 저와 잘 만나고 있다. 현실 커플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현커 고백 이후 처음으로 공개된 두 사람의 모습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특히 사진 속에서 연인 현숙의 얼굴을 손으로 가려주는 영식의 세심한 모습이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지난 25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 최종화에서는 상철과 정숙, 광수와 현숙이 최종커플이 되었지만 모두 현실 커플로 이어지지는 못했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전현무 차량 링거
  2. 2패스트트랙 충돌
    패스트트랙 충돌
  3. 3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4. 4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5. 5남산 곤돌라 사업
    남산 곤돌라 사업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