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3.5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전현무, 과거 류현경과 ♥핑크빛 있었나…"나름의 설렘 있었다" ('전현무계획')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사진제공=MBN·채널S '전현무계획2'

사진제공=MBN·채널S '전현무계획2'


배우 류현경이 솔직한 입담과 유쾌한 매력으로 예능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N·채널S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2'에는 영화 '주차금지'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김뢰하와 함께 류현경이 '먹친구'로 출연했다.

이날 류현경은 특유의 환한 미소와 높은 텐션으로 등장해 전현무, 곽튜브와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특히 전현무와는 과거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함께했던 인연을 언급하며 친근한 티키타카를 선보였다.

충남 홍성의 냉동 삼겹살 맛집을 방문한 류현경은 복스러운 먹방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류현경은 "싱싱한 느낌", "이건 볶음밥이 아닌 돌솥비빔밥", "의외로 은은해" 등 생생한 묘사로 음식에 대한 이해도를 드러냈다. 전현무는 이를 듣고 "먹방도 잘한다"고 감탄했다.

또한 라디오 시절 전현무와 각별한 인연이 될 뻔했던 일화를 밝히며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류현경은 "그때 나름의 설렘이 있었다"며 웃음을 자아냈고, 전현무는 "그런 말 하면 오해한다"고 당황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류현경은 지난 21일 개봉한 영화 '주차금지'에서 불안정한 일상 속 직장인 '연희' 역을 맡아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도 영화 언급을 잊지 않으며 센스 있는 홍보로 '예능형 배우' 면모를 더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2. 2전현무 결혼 임박
    전현무 결혼 임박
  3. 3가르시아 필라델피아행
    가르시아 필라델피아행
  4. 4맨유 본머스 난타전
    맨유 본머스 난타전
  5. 5우크라 종전 합의
    우크라 종전 합의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