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정경호, '노무사 노무진' 오늘(28일) 방송인데…붕괴되는 건물 속 '아찔'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사진 제공 = MBC '노무사 노무진'

사진 제공 = MBC '노무사 노무진'


드라마 '노무사 노무진'이 최종회를 앞두고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예고했다.

28일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은 부국창고 화재 사고로 숨진 8명의 노동자 유령들의 억울함을 풀기 위한 '무진스'의 마지막 여정을 그린다. 배우 정경호, 설인아, 차학연이 각각 노무진, 나희주, 고견우 역을 맡았다.

9회에서 무진은 노동자 유령들과 함께 명음건설 김명안 대표(최무성 분)와 국회의원 문정은(문소리 분)을 압박했다. 그러나 경고 수준을 넘은 유령들의 분노는 실제 건물 붕괴로 이어졌고, 부실시공의 대가가 현실로 드러나며 위기를 고조시켰다.

최종회 스틸컷에는 건물 붕괴 현장에서 충격에 빠진 '무진스'의 모습이 담겼다. 콘크리트는 부서지고 철근이 드러난 빌딩은 붕괴 직전 상태로, 무진과 동료들의 생사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문정은 의원이 부상을 입은 장면도 함께 포착됐다.

예고편에서는 무진이 붕괴된 건물 안에서 김명안을 구하려다 함께 추락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극 중 무진이 위기에 처할 때마다 등장했던 보살(탕준상 분)의 역할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김명안은 끝까지 "제가 지옥을 왜 갑니까?"라며 반성 없는 태도를 보인다.

제작진은 "건물 붕괴라는 역대급 위기 속에서 무진스의 마지막 선택과 책임자들의 결말이 그려진다"며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