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11kg 감량' 안선영, 피부과 시술 고백 "보톡스는 내 삶, 국산차 한대 값 썼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방송인 안선영이 자신이 받았던 피부과 시술에 대해 속 시원하게 공개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이게 바로 안선영'에는 '피부과 시술에 스포츠카 1대? 여자 연예인 찐관리 전격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안선영은 "연예인 생활 26년을 하면서 여러분이 여자 연예인한테 궁금한 게 뭔가 봤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나 몰래 어디가서 맞은 거 아니야?', '나 몰래 어디 가서 땡긴 거 아니야?' 이런 거 너무 궁금해하는데 속 시원히 말해주는 여자 연예인은 없는 거 같아서 금기의 벽을 깨보려고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안선영은 "50대가 되면서 아무것도 안 하고 현 상태가 유지되는 건 솔직히 불가능하다"며 그간 받았던 전문 시술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는 "눈 밑에 다크서클이 심해 보인다고 해서 최근에 앞광대 필러를 맞았다"고 고백했고, 턱 보톡스 시술에 대해서는 "효과를 많이 봤다. 6개월에 한번씩 (시술을 받는다). (볼이) 패여야 얼굴이 (화면에) 작게 나오기 때문에 저작근 보톡스는 저의 삶이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시술에 들어간 비용에 대해서는 "국산차 한 대"라며 "26년 차다. 직업의 특성상 생방송이 거의 매주 있기 때문에 수술보다는 시술과 한몸이다. '전문 시술러', '프로 시술러' 정도로 정의 내리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안선영은 출산 이후 11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유튜브 '이게 바로 안선영'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대체자
    손흥민 대체자
  2. 2유재석 조세호 하차
    유재석 조세호 하차
  3. 3샤이니 종현 8주기 추모
    샤이니 종현 8주기 추모
  4. 4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털컵 우승
    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털컵 우승
  5. 5대통령실 계엄 수사
    대통령실 계엄 수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