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조유리, '오징어 게임3' 화제성 이어간다…광고계도 접수

이데일리 최희재
원문보기
의류부터 게임까지 MZ 아이콘 활약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3' 준희 역 출연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가수 겸 배우 조유리가 MZ 아이콘 다운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조유리는 지난 3월 모델로 발탁된 의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에서 새로운 컬렉션의 화보를 공개하며 빛나는 비주얼을 발산했다.

조유리는 이번 화보를 통해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여과 없이 담아내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감성과 완벽한 시너지를 이뤘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그래픽 ‘트리플 플라워’를 중심으로 고혹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드러냈으며, 캐주얼한 요소가 돋보인 의상에서는 조유리만의 사랑스러운 무드를 끌어올렸다.

(사진=마르디메르크디)

(사진=마르디메르크디)


또한 조유리는 지난 26일 넥슨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의 신규 캐릭터로 출시되며 유저들과 만났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에서 ‘준희’ 역을 맡은 조유리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및 굿즈 선물이 마련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조유리는 의류부터 게임까지 다양한 분야의 광고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업계가 주목하는 대세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조유리가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과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이미지를 갖춘 만큼 앞으로 광고계 전반에서의 활약에도 기대감을 모은다.

조유리는 지난 27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3에서 준희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오는 7월 14일 미니 3집 ‘Episode 25(에피소드 25)’로 컴백하며 하반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2. 2홍정호 선수 결별
    홍정호 선수 결별
  3. 3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4. 4프로배구 꼴찌 반란
    프로배구 꼴찌 반란
  5. 5광주 전남 한파
    광주 전남 한파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