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6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영재, 1년만 솔로 신곡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발표…따뜻한 위로 기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갓세븐(GOT7) 영재가 약 1년 만에 얼터너티브 힙합 트랙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영재는 지난 27일 공식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발매일과 타이틀명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신곡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은 감성적인 피아노와 브레이크 비트, 강렬한 일렉 기타가 어우러진 얼터너티브 힙합 기반의 트랙으로, 락 사운드가 가미돼 한층 깊은 에너지를 전하는 곡이다.

특히 '도망쳐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와 벅차오르는 멜로디는 방황하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곡으로 듣는 이의 마음을 어루만져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신곡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은 앞서 GOT7 태국 콘서트를 통해 선공개되어, 팬들의 뜨거운 공감과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신보 발매일과 타이틀명을 공개한 영재는 차주 월요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관련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영재의 신곡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은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앤드벗 컴퍼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2. 2주택 공급 신뢰성
    주택 공급 신뢰성
  3. 3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4. 4오리콘 연간 랭킹
    오리콘 연간 랭킹
  5. 5연탄 나눔 봉사
    연탄 나눔 봉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