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효리, 말 많던 의상이 1000만원↑…호불호에도 "어쨌든 효리 아우라"[이슈S]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가수 이효리가 '나다움'에 대한 소신을 드러낸 가운데, 그의 패션이 화제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300회 특집 예고편으로는 이효리가 출연했다.

해당 영상에서 이효리는 화려한 무늬의 브라운 계열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이를 본 유재석은 "오늘은 어떤 느낌이냐"라고 물었고, 이효리는 "다리 꼬면 안 되냐. 편하게 좀 하겠다"라고 여유를 보였다.

이어 이효리는 "제가 착했던 시절이 있었다. 지치고 힘드니까 '그냥 입을게요', '그냥 할게요', '좋아요' 라고만 했다. 그러다 보니 제 매력까지 사라졌다"라며 "이제는 생각하는 대로 말하고, 있는 그대로 보여주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해당 예고편이 공개된 후 이효리의 의상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올백 머리에 볼드한 귀걸이,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 큰 목걸이 등을 매치해 독특함을 안겼다.

이효리가 착용한 원피스는 생로랑의 페이즐리 실크 트윌 소재의 드레스로 약 656만 원에 달한다. 큰 목걸이 역시 같은 브랜드의 제품으로 약 441만원에 달해, 이효리는 무려 1000만 원 이상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다만 이효리의 의상을 두고 일각에서는 호불호가 나뉘기도 했다. 일부는 "코디가 안티인 줄", "계절감이 없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이효리가 하니까 예쁘다", "이효리만 가능한 패션이다", "독특하고 예쁘다" 등의 반응도 이어졌다.

한편 이효리가 출연하는 '유퀴즈'는 오는 7월 2일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