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2 °
OSEN 언론사 이미지

장윤정, 결국 눈에 손댔다..확 달라진 얼굴 "눈 커져, 초롱초롱해" 만족(도장TV)

OSEN
원문보기

[OSEN=김나연 기자] 가수 장윤정이 시술한 근황을 전했다.

27일 '도장TV' 채널에는 "그릇 만들고 속눈썹 펌 하고 아귀수육에 소주 한잔하는 윤정이의 하루"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장윤정은 공방을 방문해 자신의 취미 중 하나인 도예를 즐겼다. 이후 어디론가 이동한 그는 "여러분 저 드디어 눈에 손 대러 왔어요"라고 깜짝 선언해 눈길을 끌었다.

장윤정은 시술에 들어가기 전 비포 사진을 촬영했고, "길이감이 좀 있다"고 말하자 "길이가 있어요 제가요?"라고 깜짝 놀랐다.


그는 "길이감이 그래도 없지 않다"는 말에 "저 아래가 참 예쁜데요 그쵸. 쓸데가 없어가지고"라고 털어놨다. 알고 보니 속눈썹 펌을 하러 왔던 것.

침대에 누운 장윤정은 "시술 중에는 손이 떨리실 수가 있으니까 잠깐 끊겠다"며 "벌써 손 떨리신댄다. 중요한 일이다. 안된다"고 촬영을 저지했다.


시술이 끝난 뒤 그는 거울을 확인하고는 "어머나. 보이니?"라고 감탄했다. 이를 본 제작진은 "눈이 커졌다"고 깜짝 놀랐고, 장윤정은 "사람이 이렇게 초롱초롱해 보일 일이냐. 엄청 초롱초롱해보이지 않냐"며 "총명해보인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에 제작진은 "네. 눈이 커졌다"고 수긍했고, 장윤정은 "총명해보인다"고 뿌듯해 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도장TV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란
    환단고기 논란
  2. 2신유빈 임종훈 우승
    신유빈 임종훈 우승
  3. 3환승연애4 악플 법적 조치
    환승연애4 악플 법적 조치
  4. 4삼성화재 9연패
    삼성화재 9연패
  5. 5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