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7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3집 ‘비잉 텐더(다정해지는 법)’ 타이틀곡 ‘다정해지는 법’ 무대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파우는 세련된 착장과 함께 감각적인 댄스를 선보였으며, 이를 통해 곡의 감정선을 표현했다. 파우 특유의 감성적이면서도 청량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의상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무대 위에서는 그들만의 스타일로 독특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이날 파우는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함께 감미로운 목소리로 곡의 감동을 극대화했다. 노래의 흐름에 맞춰 선보인 댄스는 감성적이고 섬세한 움직임으로 곡의 분위기를 담아냈다. 이에 팬들은 “의상, 댄스, 노래 모든 게 완벽했다”며 뜨거운 호평을 보냈다.
파우는 이날 방송을 통해 ‘다정해지는 법’의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후 28일 MBC ‘쇼! 음악중심’, 29일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한다.
한편 이날 발매된 3집 ‘비잉 텐더(다정해지는 법)’는 유럽 감성의 유스 컬처를 기반으로, 리더 요치와 정빈이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맡아 성숙하고 깊어진 파우의 음악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다정해지는 법’을 비롯해 ‘이유’ ‘셀러브레이트’ ‘핑거프린트’까지 다양한 장르의 노래가 수록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