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제이홉, 英 오피셜 2주째 진입…'킬린잇걸', 글로벌 음원 파워

디스패치
원문보기

[Dispatch=구민지기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여전한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영국 오피셜 차트는 28일 최신 차트를 공개했다. 제이홉의 디지털 싱글 '킬린 잇 걸'(Killin' It Girl)이 오피셜 싱글 차트 톱100(6월 27일~7월 3일 자) 81위에 올랐다.

2주 연속 차트인했다. 이 곡은 지난주 해당 차트에 30위로 진입했다. 제이홉 솔로곡 기준,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제이홉의 통산 8번째 오피셜 차트 진입이기도 하다.

'킬린 잇 걸'은 이번 주 '싱글 다운로드' 18위, '싱글 세일즈'와 '피지컬 싱글'에서도 각각 19위를 찍었다. 다수 차트에 고르게 이름을 올렸다. 글로벌 리스너를 사로잡았다.




제이홉을 비롯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위클리 톱 송 글로벌'(6월 20~26일 자) 차트에 각각 포진했다.

먼저, 진의 미니 2집 '에코'(Echo) 타이틀곡 '돈 세이 유 러브 미'는 6위, 지민의 미니 2집 '뮤즈'(MUSE) 타이틀곡 '후'(WHO)가 13위에 랭크됐다.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제이홉의 '킬린 잇 걸'은 28위, 정국의 솔로 싱글 '세븐'(Seven, feat. Latto, Explicit Ver.)은 69위, 뷔와 박효신의 '윈터 어 헤드'(Winter Ahead)도 166위를 기록했다.

'위클리 톱 앨범 글로벌'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앤솔러지 앨범 '프루프'(Proof)가 37위,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는 169위다.

개인 작품으로는 진의 '에코'가' 34위, 지민의 '뮤즈'가 53위, 정국의 '골든'이 70위다. 제이홉의 '킬린 잇 걸'도 84위를 달성했다. 솔로 앨범으로 순위권을 지키고 있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김주하 가정 폭력
    김주하 가정 폭력
  3. 3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4. 4모범택시3 장나라
    모범택시3 장나라
  5. 5고 윤석화 노제
    고 윤석화 노제

디스패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