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 언론사 이미지

삼성전자 반도체 공사현장서 노동자 추락사

SBS 조윤하 기자
원문보기
<앵커>

어제(27일) 저녁, 경기 평택의 삼성전자 반도체공장 공사현장에서 50대 노동자가 8m 아래로 추락해 숨졌습니다. 전북 장수에서는 친구들과 물놀이하던 10대 남학생이 물에 빠져 숨졌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 조윤하 기자입니다.

<기자>

어제저녁 6시 40분쯤, 경기 평택시 고덕산업단지 내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공사 현장에서 50대 노동자 A 씨가 8m 아래로 추락했습니다.

협력업체 소속 노동자인 A 씨는 작업을 마치고 이동하던 중에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관계자 : 일 끝나서 내려오는 중에 사고가 난 것 같아요. 심정지 상태였고….]

사고 직후 A 씨는 심폐소생술을 하며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2시간 만에 최종 사망 판정을 받았습니다.

---


어제저녁 7시 반쯤, 전북 장수군 천천면의 한 하천에서 10대 남학생 B군이 물에 빠졌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대원이 수중수색을 통해 발견한 B군을 병원으로 옮겼지만, 결국 숨졌습니다.

경찰은 B군이 친구들과 물놀이를 하던 중 물에 빠진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운항 중인 비행기 안에서 한 승객이 좌석에서 일어나 승무원을 향해 소리를 지르고, 위협을 가합니다.

[손님 착석하세요.]

어제저녁 6시 반쯤, 김포에서 출발한 제주행 항공기 안에서 한 여성 승객이 난동을 부리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목격자 : 자기가 낙하산이 계속 필요하다고, 뛰어내리겠다고 계속 얘기를 하더라고요.]

티웨이항공 측은 운항에 차질은 없었다면서 제주공항에 도착한 뒤 이 승객을 경찰에 인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비슷한 시각, 서울 노원구의 한 아파트 근처에 멧돼지 한 마리가 출몰했습니다.

멧돼지는 발견 1시간 30분 만에 사살됐고, 인명, 재산피해는 없었습니다.

(영상편집 : 김윤성)

조윤하 기자 haha@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청와대 복귀
    청와대 복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이시영 캠핑장 민폐
  3. 3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4. 4대만 포위 훈련
    대만 포위 훈련
  5. 5두산 카메론 영입
    두산 카메론 영입

함께 보면 좋은 영상

SBS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