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준현, 이연복도 탐낸 생활레시피 공개..“요리계 소문 났다” (‘편스토랑’)[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연복이 김준현의 레시피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27일 방송된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먹방의 레전드 ‘김프로’ 김준현이 편셰프 출사표를 던졌다.

이날 새로운 편셰프로 등장한 김준현은 “맛있는 거 좋아하고 먹는 거 좋아하고 맛있는 거 만드는 것도 좋아합니다. 편스토랑 찐팬 김준현이다”라고 인사했다.

또 김준현은 자신의 요리 실력을 묻는 질문에 “그런 게 있다. 어렸을 때부터 내 입에 딱 맞는 뭔가 맛있는 걸 해 먹고 싶은게 있다. 먹어본 걸 따라 해 같은 맛이 났을 때 그 짜릿함이 있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이연복은 “먹는 거도 좋아하는데 요리 진짜 잘한다”라며 “준현 씨 생활 레시피가 정말 많더라”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본격적으로 김준현은 자신의 아지트를 찾아온 제작진에 “여러분들은 오늘 감금되었다. 못 나간다. 지옥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라고 문을 잠궜다.

이어 자신의 작업실에 대해 “원래 음악 작업을 본격적으로 하려고 만들었는데 지인들이랑 모여서 맛있는 거 먹고 술 마신다. 놀고 노래하는 공간. 제 아지트는 개미지옥이다. 다들 오면 안 나간다”이라고 전했다.


특히 그는 “제가 개인 채널에서 하긴 했는데 조회수가 잘 안 나왔다. 맛있게 하는 건 정말 자신있는데”라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이연복은 “요리쪽에도 소문이 많이 났다. 준현 씨 생활레시피 정말 많다”라고 다시 한번 레시피를 탐내는 모습을 보였다.

/mint1023/@osen.co.kr

[사진]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