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규혁♥' 손담비, 출산 두 달 만에 찐엄마 스킬 늘었다 "거울도 사치" ('담비손')

OSEN
원문보기

[OSEN=김예솔 기자] 손담비가 딸을 챙기며 외출을 준비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서는 손담비가 엄마의 생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손담비는 "아기가 너무 소리에 예민하다"라며 작은 목소리로 인사해 눈길을 끌었다. 손담비는 "아기가 있어서 빨리 빨리 해야하는 게 몸에 밴 것 같다"라며 외출 전에 빠르게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손담비는 "아기도 중요하지만 나도 중요하지 않나"라며 "5분만에 준비하고 나갈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손담비는 "요즘 느끼는 건 한 번에 되는 게 좋더라. 잡티도 한 번에 눌러주는 팩트가 있더라. 그래서 요즘 팩트 하나만 쓰고 있다"라고 화장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손담비는 "사실 거울도 사치다"라며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몸에 독소가 빠져 나가면서 얼굴에 여드름이 안 나는 피부인데 사춘기처럼 여드름이 나더라. 다행히 지금은 좀 가라앉긴 했다"라고 말했다.


손담비는 평소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팩트로 화장을 시작했다. 그런데 이때 아기의 울음소리가 들렸다. 손담비는 "아기 울음소리가 들리지 않나. 쉽지 않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손담비는 백색소음처럼 들리는 아기 울음소리를 들으며 "괜찮지 않나. 우리 해이 소리"라고 태연하게 이야기했다.


하지만 손담비는 결국 아기 울음소리에 딸읠 챙겼다. 손담비는 "아기가 많이 먹지 않는다. 근데 배고픈 걸 못 참는다. 칭얼칭얼 거린다"라고 말했다. 손담비의 말대로 딸 해이는 분유을 먹자 마자 울음을 뚝 그쳐 웃음을 자아냈다.
/hoisoly@osen.co.kr
[사진 : 유튜브 채널 '담비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